go to: www.curtisinstruments.com

Curtis

커티스 인스트루먼트 코리아

뉴스

산업/물류장비의 모든 것.커티스!

산업/물류장비의 모든 것.커티스!

커티스는 산업 및 물류장비의 핵심부품들을 전세계 주요 고객들에게 수백만개이상 공급하고 있습니다. 창사 이후 55년이상의 경험 및 지식으로 단품뿐이 아닌 차량 시스템설계 동반자로 고객과 함께 할것 입니다.

Forklift_web_KO.jpg

1960년 이래로, Curtis Instruments는 전기자동자 제어 및 계기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어 왔습니다. Curtis는 첨단 통합 차량 시스템 기술을 제공하여 OEM이 최신 차량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인간공학, 융통성 및 기능성과 성능은 Curtis의 시스템 접근방식의 기본입니다. Curtis 제품들은 국제 규제 요건들을 충족하거나 능가하며 산업표준 통신 및 상호연결을 통해 연결되어,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결합됩니다.

Curtis는 수십 년 동안 모든 유형의 전기자동차의 표준을 만들어 왔습니다. Curtis의 저명한 모터 속도 제어기는 혁신, 품질 및 신뢰도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견인용, 펌프용 및 조향용의 독보적 제어기를 제공하여, AC Induction (교류 유도), SepEx®, 직렬 및 영구자석 모터(Series and Permanent Magnet motors)의 특출나게 매끄럽고 안전한 작동을 구현합니다. Curtis의 차량제어언어(VCL)에 의해 사용자는 Curtis 모터 속도 제어기들을 프로그래밍, 통합 및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ANbus 및 CANopen 장치들은 "주 제어"하는 단일 제어기에 의존하면 됩니다. 프로그래밍은 만능 휴대장치 또는 PC 기반의 프로그래밍 스테이션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Curtis는 전기자동차 시장에서 모든 크기의 대시보드에 적합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CAN 컬러 계기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계기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자사의 특정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광범위한 기능 및 스타일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모니터링 및

Read More...

배터리 충전기와 DC/DC 컨버터는 자동차 에너지관리 사슬에서 대단히 중요한 링크입니다. Curtis 배터리 충전기는 교류 전원에서 배터리까지 매우 높은 효율을 구현하며, DC/DC 컨버터는 배터리에서 자동차 구성품들까지 매우 높은 효율을 구현하여, 운영비를 절감시킵니다.

Curtis는 운전자와 자동차 간의 중요한 연동을 위한 기계적, 전기기계적, 및 전자적 스로틀, 제어 헤드, 스위치 및 송출기로 구성된 완전한 제품 라인을 제공합니다. 경보장치, 비콘 및 기타 액세서리들이 Curtis의 제품 라인에 더해져 제품 구색이 원숙하게 됩니다.

Curtis는 미국과 극동지역의 독점적 공급원으로서 고품질 Curtis/Albright DC 접촉기 및 차단 스위치를 공급합니다.

새로운 E-시리즈 컨트롤러

새로운 E-시리즈 컨트롤러

새로운 기능으로 준비된

EN ISO 13849-1:2009과 강화된 EN 1175-1:1998+A1:2010 안전 규정에 모두 만족.

동급 최상의 AC 제어기 기술 ...

07-01-2015_1316_104.png시리즈

최고의 안전성.

이중-마이크로 아키텍처는 최근의 국제 기능안전 요건들을 충족하거나 능가합니다.

비길 데 없는 성능.

더욱 다양한 기능, 향상된 등급 및 간단한 모터 자동-특성화 루틴으로 수명과 성능이 우월합니다. 강력하고 개선된 64MHz 메인 마이크로프로세서와 확장된 플래시 메모리.

광대한 융통성.

최소 노력으로 막강한 프로그래밍 능력 발휘. 당사 특허 Vehicle Control Language (VCL: 차량제어언어)를 사용하여 구성이 가능한 CAN 마스터 능력.

최고의 신뢰성.

Curtis는 제어기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인 기술 선도자로서 수백만 개의 제품을 판매하였습니다.

이것은 모두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말하면 장황하기만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것입니다:

Curtis = 신뢰성

더하기 – 제어기 사용을 도와주는 사람!

산업용 차량 시스템 통합 분야에서 귀사의 파트너인 저희 팀원을 만나십시오.

최고의 경험을 가진 전기자동차 OEM들이더라도 오늘날의 고도로 전문화되고, 진보된 제어기 기술 분야에서 난관을 만날 수 있습니다. Curtis는 그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 그리고 저희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Curtis는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귀사를 도와드릴 전문가 파트너를 파견합니다.

Curtis 엔지니어들은 전세계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경험이 풍부하고 열정이 넘치는 바로 그러한 엔지니어들입니다.  이 고도로 숙련된 팀의 각 팀원들은 첨단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주요 OEM들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urti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하여 Curtis는 귀사의 엔지니어링 부서의 연장선이 됩니다.

Read More...

Curtis는 귀사가 최고의 전기자동차를 제작할 수 있도록 완전한 전기자동차 제어 시스템의 사양을 정하고, 그 시스템을 설계 및 제작하는데 있어서 귀사의 파트너로서 조력할 것입니다.

Curtis는 귀사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커티스 코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커티스 코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커티스 코리아를 담당하고있는 Joseph Kim입니다.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기술지원으로 함께하겠습니다.

2003년부터 한국운영을 맡고 있는 Curtis HK 한국사무소의 지사장 김 장성입니다.전동모터 컨트롤러 및 건설장비 및 의료기기 산업분야의 각종 계이지 비즈니스로 시작해 전동차(지게차)의 시스템 구성 및 골프 카, 의료기기용 스쿠터 및 파워체어의 시스템 공급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으로는 두산 인프라코어 건설장비 및 산업차량/현대중공업 건설장비 및 산업차량/클라크 지게차/수성 지게차 등 (이상 물류장비)/이지고,클럽카등 (이상 전동차/ 골프 카트),프라이드 등 (이상 의료용 전동기기) 업체에 납품 중입니다.

Curtis HK 한국사무소는 PM모터부터,직권/분권 모터/AC모터까지 모든 종류의 모터 제어기를 포함한 차량종합설계 Maker의 동반자로 함께할 것 입니다.감사합니다!

김 장성(Joseph Kim) 지사장

Share This: